좋은 글 모음

광주극동방송(장대진지사장님) 전도 생방송과 집회에 기적이 일어나다/ 안희환(예수비전교회, 크리스천연합뉴스발행인)

안희환2 2019. 12. 2. 15:23

광주극동방송(장대진지사장님) 전도 생방송과 집회에 기적이 일어나다/ 안희환(예수비전교회, 크리스천연합뉴스발행인)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광주까지 가서 2시간 생방송을 진행하고 전도집회를 인도했는데 그렇게 한 보람이 있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아래는 광주 극동방송 장대진 지사장님이 제게 보낸 메시지입니다. 장대진 지사장님은 정말 귀한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형님~!!!

진심으로 형님이 자랑스러웠습니다~!!

형님!!! 저도 형님처럼 위대한 사역자가 되고 싶습니다!! 진심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오늘 결신자는 650여명이 넘을 것 같습니다!!

많이 피곤하실텐데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 후 다시 메시지가 왔습니다.

 

형님!!

아래 내용은 방금 사장님께 보고드린 내용입니다! 형님의 헌신과 기도로 감동의 열매가 맺혔습니다!!

 

어제 전도방송과 집회의 결신자(복음상담신청자 포함)은 총 748명입니다! 이 인원은 특별방송 사전스폿을 통해 신청하신 인원 포함입니다!

 

또한 11월 한달간 20개 소형교회의 신청을 접수받아 진행한 전화전도 최종 결신자는 총 220명입니다.

 

따라서 11월부터 어제까지의 전도프로젝트통한 결신자 및 복음상담신청자 총 합계는 968명입니다!

 

앞으로 12월 말까지는 모든 신청자 및 결신자들에게 일일이 전화를 걸어 다시 한 번 결신 여부를 재확인하고 필요하면 전화로 다시 복음을 제시하고 영접기도까지 안내할 예정입니다!

 

평안한 밤 보내십시오!

장대진 올림


장대진 지사장님, 제 아내, 임연경 집사님

가운데 심선미 자매님. 다니엘 기도회 강사였죠.


위치 바꿔서 찍은 것처럼 되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