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환 목회단상

유투브 방송을 통해 기적이 일어나다/ 안희환목사(예수비전성결교회, 크리스천 연합뉴스 발행인)

안희환2 2020. 5. 25. 08:16

유투브 방송을 통해 기적이 일어나다/ 안희환목사(예수비전성결교회, 크리스천 연합뉴스 발행인)

이현주 집사님이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예배드리러 오셨네요. 노원구에 사시는 분인데 거리가 꽤 먼데도(그런 분들이 여럿 있음) 예수비전성결교회까지 오신 건 이유가 있습니다.

 

제가 유튜브를 통해 안희환목사의 신앙 상담과 치유기도를 진행하는데 영상을 통해 기도 받고 20년간 고생하던 병에서 치유 받았기 때문입니다. 어제 오후 예배 때 소개를 하면서 인사말을 하라고 했더니 그 이야기를 하시네요.

 

이집사님이 꾼 꿈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맛있기로 유명한 떡집에 대한 소문을 듣고 그 집을 찾아갔다는 것입니다. 정말 맛있는 떡집이었다고 합니다. 그 꿈을 꾼 것이 예수비전성결교회에 오기 직전이라고 합니다. 생명의 떡이신 예수님을 잘 소개하는 우리 교회인 것 같아서 기뻤습니다. 사실 예수님을 제대로 전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없을 것입니다.

 

저는 모든 질병과 고통이 이현주 집사님처럼 단번에 치유된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어떤 사람은 즉시 기적을 경험하지만 어떤 사람은 시간이 걸리기도 한다는 것을 많이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낙심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기도하는 것이 관건이지요. 한번에 안 되면 다음에 또 기도하시고 기도 요청도 하시면 될 것입니다.

 

처음에 안희환목사의 신앙 상담과 치유기도를 시작하게 된 것은 새벽 예배 시간에 감동이 왔기 때문입니다. 집회 인도를 할 때 기적적인 역사들이 일어나곤 하는데 시공간을 초월하시는 하나님이 집회만이 아니라 유투브 영상을 통해서도 얼마든지 역사하실 수 있다는 감동이었습니다. 저는 감동이 오면 하나님의 명령인 줄 알고 순종합니다. 그렇게 순종한 것 때문에 얻은 복이 넘칩니다.

 

지금도 이미 여러 간증들이 나왔지만 앞으로 엄청난 간증들이 쏟아져 나올 것을 확신합니다. 하나님은 한 번도 저를 실망시킨 적이 없으셨기 때문입니다. 정말 감사한 것은 유투브 방송을 보시면서 함께 중보기도해주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 분들 덕분에 더 강한 역사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장담컨대 함께 기도해주시는 그 분들에게도 큰 유익이 있을 것이고요.

 

제 평생의 소원이 있다면 놀라우신 우리 주님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이들이 우리 주님을 만나고 변화되는 것입니다. 주님을 알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날마다 애끓는 심정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제가 진행하는 안희환목사의 신앙 상담과 치유기도가 사람들이 주님을 경험하는 통로가 되기를 갈망합니다.

 

새로운 한 주간도 주님과 동행하시면서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세상이 어떻든지, 시대가 어떻든지, 문화가 어떻든지 여전히 주님만이 만 왕의 왕이시오 만 주의 주이십니다.^^

---

제 주변에도 사람 좀 많게 해주세요.

https://youtu.be/ZZuyCuRDUAc

https://youtu.be/ZZuyCuRDU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