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환이 만난사람

대전소망교회 김호성목사님, 동명교회 백장현목사님, 금산교회 김영문목사님, 금산창평교회 이내정목사님/ 안희환(예수비전교회, 기독교싱크탱크대표)

안희환2 2018. 12. 10. 22:44

대전소망교회 김호성목사님, 동명교회 백장현목사님, 금산교회 김영문목사님, 금산창평교회 이내정목사님/ 안희환(예수비전교회, 기독교싱크탱크대표)

 

금산 창평교회(이내정 목사님) 부흥회 인도 중인데 귀하신 목사님들이 찾아오셔서 행복한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전소망교회 김호성 목사님. 제가 작년에 부흥회를 인도한 교회입니다. 내년에 다시 갑니다. 내년 집회가 결정된 후 올해도 인도해달라고 하셨는데 시간이 나지 않아 더 좋은 분(정성진 목사님)을 추천했습니다. 최고의 강사였다고 제가 칭찬을 들었습니다.

 

동명교회 백장현 목사님. 동명 교회 역시 제가 부흥회를 인도한 교회입니다. 노후 된 교회였는데 백목사님이 부임하신 후 젊어졌습니다. 교세도 늘었고요. 열정과 의리의 사나이입니다. 그래서 가깝게 지내고 있습니다.

 

금산교회 김영문 목사님. 금산 교회 역시 제가 부흥회를 인도한 교회입니다. 분란이 있었던 교회에 김목사님이 부임하셨는데 이제는 그 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교회가 되었습니다. 부흥회 인도한 후 홍삼 선물을 얼마나 많이 받았는지 차에 가득했습니다. 덕분에 인심 좀 썼습니다.

 

창평교회의 이내정 목사님은 정말 신실하신 분이십니다. 사모님도 대단하신데 하나님의 기적을 삶으로 경험하며 살아가시는 분입니다. 아까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제가 깜짝 놀랐습니다. 잘 기록해두었다가 예화로 사용할 생각입니다.










 

오늘까지 4차례 집회를 인도했고 이제 6번의 집회가 남았습니다. 몸이 많이 피곤했는지 낮아 잠시 골아 떨어졌습니다. 덕분에 글 쓸 시간이 줄고 기도 시간도 줄어버렸네요 ㅠㅠ 정신 바짝 차려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