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환이 만난사람

최현석 선교사님 환영 번개팅/ 안희환목사(예수비전교회, 기독교싱크탱크대표)

안희환2 2018. 11. 10. 09:49

최현석 선교사님 환영 번개팅/ 안희환목사(예수비전교회, 기독교싱크탱크대표)


 

최현석 선교사님 환영 번개팅이 있었습니다.

 

김광찬 목사님. 교회를 개척한 후 사역을 잘 감당해나가고 있습니다. 글을 꾸준히 쓰고 있는데 내용이 알차고 은혜로와서 많은 이들에게 좋은 도전과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배우고 성장하려는 의지가 강한 귀한 목사님입니다.

 

김도석 목사님/ 인찬 성산교회 담임목사님입니다. 작고 어려운 교회에 부임하여 놀라운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4차례의 건축을 했고 최근엔 5층 건물을 매입하여 교육관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람들 눈치 보지 않고 소신있게 목회하며 강하게 메시지를 전하면서 이룬 결과입니다.

 

김진상 교수님/ 백석 예술대학교 성악과 교수님이십니다. 성가곡집을 여러 권 내셨는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8군 음악 감독을 하셨던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입니다. 현재 국민일보 찬양 관련 칼럼을 연재하고 계십니다.

 

마경훈 목사님/ 영성 있는 목회자이자 기도의 사람이십니다. 저 역시 기도에 목숨을 걸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마목사님을 보면 아직 멀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기도에 삶을 쏟아 붓는 분이십니다. 청소년 연합 킴프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계시는데 좋은 결실들이 있습니다.

 

이선상 장로님/ 천호동 교회 장로님이십니다. 삼성 전자에서 오랫동안 근무하셨습니다. 그 후 개인 사업을 하고 계시고요. 같이 이야기를 나누면서 다양한 방면에 상당히 박식한 분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예리하십니다.

 

이수영 장로님/ LG의 필리핀 지사장으로 일하신 분입니다. 그 후 개인 사업을 시작하였고 사업체가 잘 성장하였습니다. 필리핀에 60%, 한국에 40% 정도 머물고 계십니다. 용산에 집과 차가 따로 있으셔서 한국에 오셔도 떠돌지 않으시네요. 선교 열정이 뜨거우십니다.

 

정종현 목사님/ 인광교회의 담임목사님이십니다. 행복하고 따듯한 목회를 하고 계십니다. 누가 출판사의 대표로 좋은 책을 많이 내셔서 이번에 상을 받으셨습니다. 침례교단 재단 이사회 이사이시며 한영신학대학교의 이사이시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중요한 역할들을 하십니다.

 

최봉익 선교사님/ 왕성 교회에서 오랫동안 사역하셨습니다. 십자수 기도원의 원장으로도 사역하셨고요. 지금은 필리핀에서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선교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후원이 없는 상태에서 자비량으로 사역을 하고 계십니다.

 

최성기 이사장님/ 최이사장님은 사단법인 예수찬양 방송선교회의 이사장이십니다. 회원이 12만 명이나 됩니다. 이사회 멤버가 70여명이고요. 24시간 찬양 방송을 하고 있으며 농어촌교회나 어려운 교회를 120여 곳 이상 리모델링을 해준 단체이기도 합니다.

 

최선교사님/ 필리핀에서 사역을 하고 계십니다. 예찬방의 대표이신 예사랑(최규리)님의 동생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예사랑님이 못 오셔서 아쉬웠는데 그 아쉬움을 조금은 달래주었다고 해야겠네요.

 

최한준 선교사님/ 파라과이에서 사역하십니다. 11년이 됐습니다. 교회가 든든하게 서가고 있습니다. 특히 내실 있는 성경공부를 통해 일군들을 잘 세워가고 계십니다. 하나님만 바라보고 사역하시는 귀한 선교사님이십니다.

 

최현석 선교사님/ 최현석 선교사님은 가나에서 목회도 하고 있고 선교사님이기도 하지만 대단한 사업가이기도 합니다. 나나텔이라는 통신회사를 세웠는데 연 매출이 7백억 가량 됩니다. 동생에게 나나텔을 넘긴 후 유통업에 뛰어들었는데 그 역시도 상당합니다. 지금 더 큰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홍일권 목사님/ “오만 번 응답받은 뮬러의 기도 비결등 다수의 베스트 셀러를 출간하신 유명 작가이십니다. 초록 편지 대표이시기도 하고요. 제가 발행인으로 있는 시 전문잡지 시인마을의 편집장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