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환이 만난사람

기아대책 기구의 박재범 총괄본부장님의 방문/ 안희환(예수비전교회, 사단법인 얘수찬양방송선교회 지도목사)

안희환2 2018. 3. 23. 17:30

기아대책 기구의 박재범 총괄본부장님의 방문/ 안희환(예수비전교회, 사단법인 얘수찬양방송선교회 지도목사)



 

기아대책 기구의 박재범 총괄본부장님이 오셔서 즐거운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전에도 본부장이라는 핵심 역할을 하고 계셨는데 이제 기아대책의 임원으로 승진하셨네요. 오랫동안 가까이 지낸 사람으로서 자랑스럽네요.

 

몇 년 전 사고를 크게 당해서 허리가 엉망이 되었었는데 멀쩡한 몸으로 전 세계를 누비고 있으니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병원에 입원해 계실 때 병문안 갔다가 속상했었던 기억이 있기에 지금 모습이 더 반갑습니다.

 

기아대책은 1년에 1200억 이상을 운용하는 세계적인 NGO입니다. 특별히 구제만이 아니라 생명의 복음을 함께 전하고 있으니 더 귀한 단체입니다.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삶의 위로와 소망을 얻을 뿐만 아니라 영생도 얻게 되니 정말 복된 단체입니다.


석주현 간사와도 즐거운 만남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제가 전화를 잘 안 받는데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집요하게(ㅎㅎ) 연락을 하던 간사입니다. 저와의 미팅 약속도 잡아냈고요. 모처럼 집회가 없는 주간(한교회가 취소해서)이라 찾아오는 분들이 워낙 많았는데 그 틈을 비집고 들어왔습니다.

 

이 정도의 열정과 끈기면 앞으로 큰일을 해나갈 것 같습니다. 캄보디아에서 사역을 하다가 국내로 들어왔고 제가 있는 지역에서 간사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인재로 성장할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