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환 목회단상

예산서부교회(김태철목사님) 부흥회/ 안희환(예수비전교회, 기독교싱크탱크)

안희환2 2018. 11. 22. 14:26

예산서부교회(김태철목사님) 부흥회/ 안희환(예수비전교회, 기독교싱크탱크)

1) 예산서부교회 마지막 집회 시간에 강사인 저를 위해 꽃다발을 준비해주었습니다. 선임장로님께서 주셨는데 키가 너무 크셔서 빤히 쳐다봤습니다. 연세가 많으신데 키가 저리 크시네요. 그렇게 쳐다보는 저를 보고 성도들이 웃었습니다. 그 장면을 찍었네요.^^

 

2) 예산서부교회 담임은 김태철 목사님입니다. 익산중앙교회에서 사역할 때 제가 두 차례 부흥회를 인도했습니다. 익산중앙교회는 연약한교회였는데 김목사님 부임 후 교회가 탄탄하게 성장했습니다. 건축도 멋지게 했고요. 그리고 5개월 전에 예산서부교회의 청빙을 받았습니다.

 

3) 예산서부교회 부임 후 처음으로 부흥회를 열면서 저를 강사로 불렀습니다. 제가 시간을 내는 게 쉽지 않았는데 제가 아프리카 집회를 연기하게 되면서 시간이 비게 되었고 부흥회 인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4) 집회를 인도하는 내내 성령님께서 역사해주셨습니다. 은혜를 받은 성도들의 얼굴이 환하게 빛나는 것을 보며 하나님께 감사드렸습니다. 장로님 한 분은 이런 부흥회를 원했다면서 참 좋아하십니다.

 

5) 새벽 집회에도 성도들이 많이 모였습니다. 예배당을 가득 채운 채 열심히 기도를 이어가는 성도들을 보면서 제가 은혜를 받았습니다. 예산서부교회 장로님은 새벽에 모인 성도들을 보고 놀랐다고 하십니다. 사실 저도 놀랐습니다.

 

6) 집회를 마친 다음 날 저희 부부와 김태철 목사님 부부가 만나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김목사님 집에서 차를 마시면서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목사님은 여러 면에서 모범이 되는 귀한 목사님입니다. 제가 참 많은 것을 보고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