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을 먹어라
이 책을 먹어라
죠오지 요시다로오”라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는 아주 흉악한 죄수였습니다. 그는 17살 때 남의 상점에서 일을 보았는데 주인의 돈을 훔쳐 달아났습니다. 18살 때는, 다른 사람의 상점에서 일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 끔찍한 일을 저질렀습니다. 주인집 부인을 살해한 것입니다. 그는 도망쳤지만 결국 체포되어 북해도 감옥에 감금되었습니다. 그는 무기 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그가 북해도 감옥에서 복역하던 25살 되던 1월 2일 밤, 이상한 꿈을 꾸었습니다. 흰옷을 입은 한 천사가 나타나, "죠오지 요시다로오!" 하고 그의 이름을 불렀습니다. 그리고 천사는 한 권의 성경을 주면서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이것을 먹으라. 그리하면 너의 죄가 용서함을 받게된다."
다음 날 밤에도 천사는 나타났습니다.
"이 책을 읽으라. 그러면 너는 구원을 받는다. "
또 다음날 밤에도 천사가 나타났습니다.
"이것을 읽으라. 너는 죽지 않는다."
그는 그 후 성경을 읽기 시작하였습니다. 매우 열심으로 읽었습니다. 성경을 읽는 중 자신이 죄인 된 것을 깨닫게 되고 회개하였습니다. 그리고 목사님께 청하여 세례를 받았습니다. 그는 드디어 새 사람이 된 것입니다. “누구든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천사의 약속대로 15년 후, 그는 특사로 감옥에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가 변화 된 것은 선행이나 노력이 아니라 말씀 때문이었습니다. 말씀을 읽다가 변화되었습니다. 말씀은 이렇게 사람을 변화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